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11.06 2008

유통시장개방과 대형유통업체 마케팅전략

조회782

-요약-

 

1. 유통시장개방과 대형유통업체 급성장
2. 소비 환경의 변화
3. 농산물 소비성향변화에 따른 유통업체 마케팅전략
4. 유통환경 변화에 따른 농산물 기획 전략
5. 소비자 지향적 농산물 생산과 출하방향
(=농산물 고부가가치화에 의한 소비자 접근)

 

출처 : 신세계이마트

'유통시장개방과 대형유통업체 마케팅전략'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키워드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