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6.23 2017

[미국-LA] 밀레니얼 세대 공략법 : 건강스낵, 원스탑 쇼핑, 브랜드 정신

조회1828

밀레니얼세대 공략법 : 건강스낵, 원스탑 쇼핑, 브랜드 정신

 

- 미국의 글로벌 미디어 기업 컨데나스트(Conde Nast)가 골드만삭스(Goldman Sachs)와 공동으로 밀레니얼 세대가 선호하는 식품 브랜드와 식료품 업체 조사를 실시함

- 식품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 ‘Love List’‘Next List’ 그리고 식료품 마켓 선호도를 꼽은 ‘Top Retailers’ 각각의 순위 조사 결과에서 나타난 밀레니얼 세대의 특징은 건강스낵, 원스탑 쇼핑, 브랜드정신 으로 나뉨

-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는 탄산수 브랜드 '산 펠레그리노'(San Pellegrino), 식료품 마켓은 월마트가 꼽힘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LA aT

 

       

'[미국-LA] 밀레니얼 세대 공략법 : 건강스낵, 원스탑 쇼핑, 브랜드 정신'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미국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