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저온살균우유 점차적으로 소비주류 되다
조회695유업계의 설문조사에 의하면 현재 중국 50%이상의 도시소비자들은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을 지불하지만 저온살균우유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남. 이는 저온살균우유는 신선하다는 특징외에 우유의 영양물질과 활성물질을 비교적 완전하게 보유할수 있기 때문임.
세계적 범위에서 저온살균우유는 소비가 가장 높은 우유제품으로 영국, 호주, 미국, 캐나다, 일본, 한국 등 나라에서는 저온살균우유의 소비량이 전체 유제품소비의 90%이상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남.
모니터링수치에 의하면 현재 중국소비자들이 저온살균우유에 대한 인지도가 상승되고 각 우유업계에서 냉장물류유통에 대한 투자가 상승됨에 따라 저온살균우유의 소비량은 매년 35%의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시장수용량은 140억위안을 달성함. 중국유제품의 품질안전이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지 못하는 상황하에 저온살균우유는 점차적으로 안전과 건강의 대명사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짐.
자료원: 유업시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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