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요약(Summary) 3
Ⅱ. 경쟁제품(Competitive Product)
1. 독일 낫또 경쟁제품 선정 10
2. 독일 낫또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14
3. 독일 낫또 경쟁제품 포지셔닝 17
4. 독일 낫또 경쟁제품 현지 조사 결과 18
Ⅲ. 경쟁기업(Competitor)
1. 독일 낫또 경쟁기업 선정 35
2. 독일 낫또 경쟁기업 현황 36
3. 독일 낫또 경쟁기업 세부정보 38
Ⅳ. 바이어인터뷰(Buyer Interview)
Interview ① 프레쉬아시아(Fresh Asia) 45
Interview ② 미카도재패니스파인코스트(Mikado Japanische Feinkost) 47
Interview ③ 대양(Daeyang) 49
Ⅴ. 경쟁력파악(Competitiveness)
1. 제품 경쟁력 검증 52
2. 벤치마킹 제품 분석 56
3.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58
ⅤI. 시장진출제언(Export Insights) 60
*참고문헌 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