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요약(Summary) 4
Ⅱ. 경쟁제품(Competitive Product)
1. 베트남 영유아용 우유 경쟁제품 선정 10
2. 베트남 영유아용 우유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14
3. 베트남 영유아용 우유 경쟁제품 포지셔닝 17
4. 베트남 영유아용 우유 경쟁제품 현지 조사 결과 18
Ⅲ. 경쟁기업(Competitor)
1. 베트남 영유아용 우유 경쟁기업 선정 31
2. 베트남 영유아용 우유 경쟁기업 현황 32
3. 베트남 영유아용 우유 경쟁기업 세부정보 34
Ⅳ. 바이어인터뷰(Buyer Interview)
Interview ① 스어 초 베 이에우(Sua Cho Be Yeu) 41
Interview ② 에이앤엠 베트남 미디어 컴퍼니 리미티드 (ANM Vietnam Media Company Limited) 43
Interview ③ 비보마트(BIBO Mart) 45
Interview ④ 도나컴 컴퍼니(Donacom Company) 47
Interview ⑤ 오가닉 푸드(Organic Foods) 49
Ⅴ. 경쟁력파악(Competitiveness)
1. 제품 경쟁력 검증 52
2. 벤치마킹 제품 분석 56
3.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58
ⅤI. 시장진출제언(Export Insights) 60
*참고문헌 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