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요약(Summary) 4
Ⅱ. 시장규모(Market Size)
1. 인도네시아 인삼드링크 시장규모 13
2. 인도네시아 인삼드링크 수출입 시장규모 14
3. 인도네시아 인삼드링크 소비 시장규모 15
Ⅲ. 시장트렌드(Market Trend)
1. 인도네시아 에너지드링크, 글로벌 브랜드 다수 진출 22
2. 인도네시아 무카페인 음료, 차 또는 허브 음료 다수 23
3. 인도네시아 건강 음료, 다이어트 또는 코로나19 대비 음료 多24
4. 인도네시아 인삼드링크, 면역력 또는 스태미나 홍보 25
Ⅳ. 유통채널(Distribution Channel)
1. 인도네시아 인삼드링크 진출 가능 유통구조 27
2. 인도네시아 인삼드링크 진출 가능 주요 유통업체 28
3. 인도네시아 인삼드링크 진출 가능 B2C 소매채널 30
Ⅴ. 통관·검역(Customs·Quarantine)
1. 인도네시아 인삼드링크 인증 취득 51
2. 인도네시아 인삼드링크 사전 절차 54
3. 인도네시아 인삼드링크 라벨 심의 56
4. 인도네시아 인삼드링크 서류 준비 60
5. 인도네시아 인삼드링크 세금 납부 61
6. 인도네시아 인삼드링크 검역 심사 절차 62
7. 수출 대상국가(인도네시아) 관련 규제 정보 63
Ⅵ. 전문가인터뷰(Expert Interview)
Interview ① 푸드스타글로벌(PT Foodstar Global) 66
Interview ② 인도스파스보고타마수크세스(PT Indosps Bogatama Sukses) 68
Interview ③ 파파야프레쉬갤러리(Papaya Fresh Gallery) 70
Interview ④ 로빈슨슈퍼마켓(Robinson Supermarket) 71
Interview ⑤ 인도네시아 식품의약청(BPOM) 73
Ⅶ. 시장진출제언(Export Insights) 74
※ 참고 문헌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