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과자 브랜드 Ruffles, Outback 레스토랑과 파트너십 체결
조회11[브라질] 과자 브랜드 Ruffles, Outback 레스토랑과 파트너십 체결
Ruffles는 PepsiCo의 스낵 브랜드로 브라질에서 감자과자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다. 이번에 Outback 식당과 협력하여 'Ribs on The Barbie - Costela Barbecue' (갈비와 바베큐 소스 맛) 라는 새로운 한정판 맛을 6월에 선보였다. Ruffles는 소비자에게 더 많은 다양성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해서 혁신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고, Outback은 계속해서 소비자들에게 유명한 요리의 맛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 협업 아이디어는 두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창의적이고 다양한 식품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공동의 노력에서 비롯되었다. 이 제품은 이미 출시되었으며 Ruffles 팬들과 Outback의 유명한 메뉴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소비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모이며 7월부터 이 제품은 Outback 레스토랑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Ribs on The Barbie는 레스토랑의 주요 요리 중 하나이지만 이번이 처음으로 감자 칩 형태로 출시된다.
"이 Ribs on The Barbie - 갈비와 바베큐 소스 맛의 출시로 우리는 Ruffles와 Outback의 사랑받는 두 브랜드를 결합하여 소비자들에게 입맛을 사로잡는 맛을 시장에 보여주고자 한다. 두 브랜드의 협력은 완전히 새로운 제품으로 식당에서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과 제품을 제공하게 된다."라고 PepsiCo의 마케팅 총괄 감독인 Simone Simões 말했다.
|
|
Ribs On The Barbie |
Ruffles Ribs on the Barbie |
R$104.90 (USD 19.21) |
R$9,99 (USD 1.83) |
시사점
현지 유명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협력하여 특징적인 아이템을 상품화해 제품으로 출시하는 것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기에도 유리하다. 이와함께 디지털 마케팅을 활용하여 충성고객들을 참여시키고 브랜드 인지를 강화하는 것도 중요하다.
출처
https://saladanoticia.com.br/noticia/87397/ruffles—e-outback-se-unem-em-parceria-inedita-para-lancar-novo-sabor--ribs-on-the-barbie--costela-barbecue-
https://livemenu.app/menu/5f74e6ef82ecb2949ed6ffa6
문의 : 상파울루지사 전철민(rafael@at.or.kr)
'[브라질] 과자 브랜드 Ruffles, Outback 레스토랑과 파트너십 체결'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