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7.09 2024

[브라질] 과자 브랜드 Ruffles, Outback 레스토랑과 파트너십 체결

조회11

[브라질] 과자 브랜드 Ruffles, Outback 레스토랑과 파트너십 체결

 

RufflesPepsiCo의 스낵 브랜드로 브라질에서 감자과자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다. 이번에 Outback 식당과 협력하여 'Ribs on The Barbie - Costela Barbecue' (갈비와 바베큐 소스 맛) 라는 새로운 한정판 맛을 6월에 선보였다. Ruffles는 소비자에게 더 많은 다양성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해서 혁신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고, Outback은 계속해서 소비자들에게 유명한 요리의 맛을 전달하고 있다.

external_image

이번 협업 아이디어는 두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창의적이고 다양한 식품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공동의 노력에서 비롯되었다. 이 제품은 이미 출시되었으며 Ruffles 팬들과 Outback의 유명한 메뉴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소비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모이며 7월부터 이 제품은 Outback 레스토랑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Ribs on The Barbie는 레스토랑의 주요 요리 중 하나이지만 이번이 처음으로 감자 칩 형태로 출시된다.

 

"Ribs on The Barbie - 갈비와 바베큐 소스 맛의 출시로 우리는 Ruffles Outback의 사랑받는 두 브랜드를 결합하여 소비자들에게 입맛을 사로잡는 맛을 시장에 보여주고자 한다. 두 브랜드의 협력은 완전히 새로운 제품으로 식당에서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과 제품을 제공하게 된다."라고 PepsiCo의 마케팅 총괄 감독인 Simone Simões 말했다.


external_image

external_image

Ribs On The Barbie

Ruffles Ribs on the Barbie

R$104.90 (USD 19.21)

R$9,99 (USD 1.83)





시사점

 

현지 유명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협력하여 특징적인 아이템을 상품화해 제품으로 출시하는 것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기에도 유리하다. 이와함께 디지털 마케팅을 활용하여 충성고객들을 참여시키고 브랜드 인지를 강화하는 것도 중요하다.

 

 

 

출처

 

https://www.pepsico.com.br/press-release/ruffles-e-outback-se-unem-em-parceria-para-lan%C3%A7ar-novo-sabor

 

https://saladanoticia.com.br/noticia/87397/rufflese-outback-se-unem-em-parceria-inedita-para-lancar-novo-sabor--ribs-on-the-barbie--costela-barbecue-

https://livemenu.app/menu/5f74e6ef82ecb2949ed6ffa6

 




문의 : 상파울루지사 전철민(rafael@at.or.kr)

'[브라질] 과자 브랜드 Ruffles, Outback 레스토랑과 파트너십 체결'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브라질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