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11.12 2012

농식품 수출 100억 달러 시대를 열자 <4>맞춤형이 대세다

조회3661

국가별 소비트렌드 반영‘지피지기’전략…시장 확대 지름길

 - 삼양식품(주)은 한국에서 볼 수 있는 120g 라면과 달리 일본, 유럽, 동남아에 수출되는 라면 중량은 지역마다 다르게 함

 - 대상FNF의 종가집김치는 이슬람시장을 공략, 2009년 12만 달러, 2010년 39만 달러, 2011년에는 41만 달러의 김치를

    수출

 

출처 : 농수산식품뉴스(1316호)

     

'농식품 수출 100억 달러 시대를 열자 <4>맞춤형이 대세다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