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각기다른 음료수를 여러 층으로 한병에
조회461
전세계적으로 음료수가공업체는 매년 대량의 신상품을 소개판매하고 있으나 소수만이 장기적으로 판매에 성공하고 있는 실정이다.
신상품음료의 주요 트랜드는 각종 스포츠드링크 및 저칼로리드링크 등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 최근 포장방법개발로 한 병에 여러층의 음료수포장이 가능해 지면서 스스로 칵테일처럼 믹스할 수 있는 재미난 드링크 - ‘Fun drink’ 판매가 주목을 끌고 있다.
한포장안에 알코올드링크/비알코올드링크, 각기 다른 맛 및 각종 건강컨셉트를 혼합 할수 있는데 포장내용물 및 방법은 원하는 대로 수없이 다양하게 변형할 수 있다.
아래 보기사진의 2층포장은 크림유제화(creaming emulsion)되는 것으로 사용직전 흔들면 내용물이 혼합하여 불투명한 단색으로 변형되는데 물방울크기에 따라 혼합속도가 결정되므로 시각을 자극하는 Fun product의 컨셉트를 갖추고 있다.
Agrotechnology & Food Innnovations은 가공업체가 원하는대로 맛, 색상, 향 개발 및 포장모양 등을 개발함은 물론 소비자구매동향까지도 광범위하게 기업대행하고 있다
《자료: agrotechnology('05.3.02)》
'네덜란드, 각기다른 음료수를 여러 층으로 한병에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