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1.19 2015

[대만] 7-11, FAMILY MART 2014년도 안정적 성장 이뤄

조회716

[대만] 7-11, FAMILY MART 2014년도 안정적 성장 이뤄


대만 양대 편의점인 7-11, Family Mart는 전년도 연간 영업 실적 보고에서

안정적 성장을 이루었다고 밝혔다. 전년도 7-11은 해외투자에 집중하였고

패밀리 마트는 좌석 수를 증량하는 등 신선 즉석식품 마켓을 겨냥하여

신형 매장형태 변경을 추진 중에 있다.


7-11은 2014년 12월 영업액이 NT$174.51억元(약 ₩5,93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31%로 성장하였고, 2014년 연간 영업액은 NT$2,079.63억元 (약 ₩70,70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69% 성장하였다. 또한 전년 해외사업투자를 강화하여 해외 점포 수를 대폭 증가시켰는데,

 필리핀 12월 총 점포 수가 1,281개로 전년 동기 대비 272개 증가 하였고 실적 성장율도 24% 상승되었다.


동일 계열사인 스타벅스도 12월 기준 상해 점포수가 643개로 전년대비 181개가 증가하였고

실적성장율도 49% 증가하였다.


패밀리마트는 2014년 12월 영업액은 NT$44.3억元(약 ₩1,50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91%

상승되었고 2014년 연간 영업액 NT$560.68억元(약 ₩19,063억원)으로 전년 대비 4.37% 성장률을 보였다.


패밀리마트는 전년도 좌석 수를 증가시킨 신형매장형태로 70% 변경하였고 총 33,000개 좌석을

추가 배치하여 20% 성장률을 보였다. 또한 신선즉석식품 시장을 겨냥한 즉석식품전문 생산공장을

설립하여 2015년 신선즉석식품  NT$120억元(약 ₩4,080억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출처 : TCFA(2015.1.12)

작성자 : 타이베이 수출전문마케터

'[대만] 7-11, FAMILY MART 2014년도 안정적 성장 이뤄'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대만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