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2.11 2016

[대만] 인터넷 설 상품 판매에도 한국 식품 열풍 불어....

조회1851

                      [대만] 인터넷 설 상품 판매에도 한국 식품 열풍 불어....

 

설상품 판매가 정식으로 시작되면서, 설상품 판매 관련 대만의 주요 포털사이트인 pchome24h 에서는

《2016년 설상품 판매순위》집계 중 최근 한국 식품의 인기가 크게 높아졌다고 발표하였다

 

pchome24h는 금년 설 상품으로 가장 인기있고 유행하는 식품중 상위 10위 중 5개가 수입식품이라고

전했다. 그 중 한국풍이 4개를 차지하였는데 2015년도에 시간당 300개가 판매되었던 <허니버터칩>이

8위를 차지하였으며 죽염 조미김,한국식 오징어구이, 한국식 떡볶이맛 과자가 5,6,7를 차지하였다

 

pchome24h는 공동구매형식이 인기가 높으며 쾌차육포가 판매 1위를 차지하였고, 이메이 초코렛 2위,

레이썬 미니 초코렛이 3위를 차지하였다고 발표하였다

 

설기간 간식과자류는 평소보다 30% 성장하였고 상자포장, 대용량 규격이 판매 우위를 차지하였다

 

평균 간식류의 객단가는 설기간 약 20% 상승되고, 공동구매형태가 가장 인기이며 설기간 음료의 경우

평소보다 약 20% 성장, 오픈하기 쉬운 음료가 판매량의 30% 를 차지한다.

음료 중 차류가 40~50% 차지하였고 탄산음료가 40%의 성장폭으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

 

관계자는 설 상품 구매 시 인터넷 이용율이 매년 성장세를 보이고 24시간 내 배송서비스 등으로 전년

설 상품 판매실적 대비 약 30% 성장할 것으로 예측하였다

 

출처: pchome24h(2016.1.24)

 

 

 

 

 

'[대만] 인터넷 설 상품 판매에도 한국 식품 열풍 불어....'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대만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