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레몬 관련 교육 프로그램 진행(최근이슈)
조회548농업전문조직인 ASAJA Murcia가 스페인 Librilla 지역의 유기농 레몬 재배를 위한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50시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렌지 생산 업체인 To?ifruit와 GESTIRIEGO 의 생산 시설을 견학한다.
ASAJA Murcia의 관계자 Alfonso G?lvez Caravaca에 따르면 이번 교육 코스는 European Agricultural Fund for Rural Development (EAFRD)와 the Council of Agriculture and Water의 협조를 받고 있으며 현재 20명이 교육 참가 등록을 한 상태이다.
또한 이번 교육은 현지 농민들은 물론 유기농 업자가 되기를 희망하는 농업 관계업자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주목적은 감귤류 상품의 재배 및 유기농 재배에 관한 규정, 환경적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한 활동에 관해 교육하는 것에 있다.
ASAJA Murcia 의 대표는 이번 교육이 유기농 감귤류 과일을 생산하기 위한 관습적인 주제부터 유기농 생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어 매우 유용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이슈 대응방안
스페인의 유기농 산업 활성화 및 농민들의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농업 프로그램이 진행 중이다. 유기농에 대한 관심과 산업 발전을 위한 노력은 스페인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식품 산업의 흐름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세계적인 흐름에 뒤처지지 않고 유기농 작물 제배를 위한 연구 및 상품 개발을 꾸준히 하는 것이 세계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경쟁력으로 작용할 것이다.
# 출처: Freshplaza 2014.12.5
http://www.freshplaza.com/article/131924/Spain-Asaja-Murcia-committed-to-organic-lemon-cultivation
'유기농 레몬 관련 교육 프로그램 진행(최근이슈)'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