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1.01 2016

[미국-뉴욕] 캐나다 온타리오 정부, 슈퍼 퍼프 스낵회사에 투자 중

조회1563

온타리오 정부 미시소거에 있는 ‘슈퍼 퍼프 스낵’ 회사에 투자 중이라고 발표

 

온타리오 정부는 지속 가능한 일자리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고, 수출 기회를 확대하고, 온타리오의 식품 및 음료 가공 부문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전반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미시소거, 온타리오에 위치한 ‘슈퍼 퍼프 스낵’ 회사 (이하 슈퍼 퍼프)에 상당한 투자를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정부의 채용 정보와 번영 기금(음식과 음료 성장 기금)을 통해, 주정부가 슈퍼 퍼프의 새로운 생산 라인 설비의 구입과 설치를 돕기 위해 1 백만 달라를 투자하고 있다. 슈퍼 퍼프 또한 그 새로운 라인에 약 9 백만 달러를 투자 할 것이다.

 

온타리오 농림수산부 장관인 제프 리얼(Jeff Leal) 이 "전략적 투자를 통해, 우리가 우리 농민을 지원 함 으로서 온타리오의 식품 및 음료 가공 부문의 성장을 도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지게 되고, 전체적 으로는 우리 사회와 우리 경제를 강화한다.

 

이러한 슈퍼 퍼프와 같은 식품 가공 전용 회사와의 협력을 통해, 우리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개발하고 전 세계의 새로운 시장 개척할 기회를 포착 하는 중” 이라고 말했다.

 

그 회사가 수출시장에서 새로운 제품 매출의 90 퍼센트를 판매 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 위에서, 이 투자는 그 제품의 생산 능력과 자본 환원을 두 배로 만들어 줄 것이다.

 

슈퍼 퍼프 스낵 주식회사는 현재 벨기에, 몽골, 이스라엘을 포함한 30 개 이상의 국가에 캔으로 된 스낵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온타리오 보도 자료의 정부에 따르면, 그 기금은 현재 온타리오 주에 있는 304개의 일자리를 유지하는 것 외에도, 34개의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 할 것으로 예상된다.

 

"슈퍼 퍼프는 혁신적인 온타리오에 소재 하고 있고 그들의 제품을 글로벌하게 수출하고 있는 회사이고, 우리 주 (Ontario)를 거쳐 경제적 기회를 창출 하고 있는 또 다른 좋은 본보기이다.

 

우리 정부는 투자와 고용 창출에 박차를 가하는 강력 하고, 경쟁력 있는 비즈니스 환경을 만드는 것을 돕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와 전략적으로 계속 할 것입니다." 라고 온타리오 경제 장관인 브래드 더귀드(Brad Duguid)가 말했다.

 

자료 출처: Food in Canada

http://www.foodincanada.com/food-in-canada/ontario-invests-in-mississaugas-super-pufft-snacks-132663/

참고 자료: http://www.foodincanada.com/exporting-and-importing/mississauga-based-snack-maker-ontarios-food-exporter-winner-130208/

 

 

 

 

'[미국-뉴욕] 캐나다 온타리오 정부, 슈퍼 퍼프 스낵회사에 투자 중'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미국 #캐나다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