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_베트남(유통동향1)
조회403- 2011년, 담배(Tobacco) 광고에 대한 금지가 있었음. 담배 제조업자들, 특히 세계적 브랜드들은 자사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노출시키기 위해 다양한 수단을 활용
- 담배 기업들은 유통업자나 소매업자들에게 자신들의 브랜드나 포스터를 좋은 위치에 진열해주는 대가로 수수료를
낮게 제공하는 등 혜택을 주고 있음
- 담배 브랜드 로고에 새겨진 라이터는 유통과정에서 고객들에게 홍보를 하기 위한 수단으로 무료로 제공되기도 함
'담배_베트남(유통동향1)'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