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6.28 2007

소수민족 식품 판매점인 "Whole Foods Market" Tesco나 Watrose에 위협적

조회350

Whole Foods market 이 높은 품질과 저렴한 가격을 가지고 영국 시장공략에 나섰으며 이에 따라 Marks & Spencer Waitrose 등과 같은 식료잡화소매점들의 시장점유에 직접적인 위협이 될 것으로 보인다.

구매담당관인 David Doctorow 씨는 확실히 대부분의 상품들이 Tesco 보다 저렴하게 판매된다, 품질의 경우 단연 최고이다. 만약 최고의 품질을 구입할 때에는 지불한 값이 아깝지 않을 것 이라고 하였다.

Whole Foods Market의 유기농 치킨의 경우 Tesco 보다 2파운드가 더 비싸면서도 인기 육류상품에 들어간다.

쿠스쿠스 (밀을 쪄서 고기·야채 등을 곁들인 북아프리카 요리) Tesco £1.58/kg, Waitrose£ 1.64/kg 보다 저렴한 £1.29/kg 이다.

Whole Foods Marktet 1980 Texas 에서 시작되어, 런던점에 550명의 직원과 10,000개의 Food Line, 1,100가지의 와인종류와 그 중 150가지가 유기농이며, 상점 내에서 구워지는 35가지 종류의 빵 등을 갖추었다.

 

출처 : www.telegraph.co.uk

'소수민족 식품 판매점인 "Whole Foods Market" Tesco나 Watrose에 위협적'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