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뉴욕]맨하탄 한식당 3곳 레스토랑 위크 참여
조회670맨하탄 한식당 3곳이 이달 14일부터 2월8일까지 열리는 뉴욕시 겨울 레스토랑 위크에 참여한다.
뉴욕시 레스토랑 위크는 뉴욕시내 식당에서 에피타이저, 앙트레, 디저트가 포함된 코스 요리를 고정가(prix-fixe)에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연례 이벤트다. 이번 행사에는 300여개 식당이 참여하며 한식당으로는 '반 레스토랑', '참참', '한가위'가 있다.
'반 레스토랑'은 떡볶이, 닭날개 튀김 등의 에피타이저와 순두부, 갈비찜, 비빔밥 등의 앙트레, 모찌녹차아이스크림 등 디저트를 코스로 점심과 저녁을 내놓았다. '참참'은 파전, 잡채 등 전채요리를 시작으로 갈비구이, 돌솥비빔밥, 불고기 등 대표적인 한식 메뉴로 구성된 점심과 저녁을 선보인다.
'한가위'에서는 김치돌솥비빔밥과 구운두부덮밥 등을 주 메뉴로 한 점심 코스를 평일 정오부터 2시30분까지 즐길 수 있다. 레스토랑 위크의 점심과 저녁은 각각 25달러, 38달러이며 음료와 팁은 포함되지 않는다. 레스토랑 위크의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nycgo.com/restaurantweek)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3.1.9 미주 한국일보
'[미국-뉴욕]맨하탄 한식당 3곳 레스토랑 위크 참여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