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식품대전 ‘BKF 2012’참가 바이어에게 듣는다 (생산 및 유통2)
조회444
○ “한국식품 강점 적극 알리고 대형유통업체와 연계를”
- 김치와 삼계탕, 유자차 등은 대만에서 인지도가 상당히 높지만 가격대가 비싸 현지인들이 다소
부담스러워 함
- 대만 내 한국산 농식품은 배, 삼계탕, 유자차, 김치 등 소수
- 미국에서 유명 유통업체 Trade Joe’s와 Costco, Whole Foods Market 등과 공급계약을 맺고 납품할 만큼
한국산 김에 대한 현지 반응이 긍정적
- 일본에서 ‘농심 삼다수’와 ‘동원 미네마인’ 생수를 대량 수입하고 있으며, 일본인에게 인기가 높은 ‘오리온의
마켓오’ 등 스낵류도 함께 취급
출처 : 농수산식품뉴스(1347호) 2012. 05. 22
'대한민국식품대전 ‘BKF 2012’참가 바이어에게 듣는다 (생산 및 유통2)'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