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소비동향1)
조회235
○ 중국 북경에서 유통되는 백합 상품의 유형은 백합과 다른 절화(장미, 국화)와 함께 포장된 꽃다발과 꽃바구니가 50%
정도, 한 송이씩 구매가능 한 형태가 40%이고, 경조사 화환이 10%정도를 차지하는 것으로 조사
○ 화훼제품의 소비시장은 대도시로부터 중소도시로 확대되었으며, 회사 관상용으로 주로 구매하던 것부터 개인이
구매하는 용도로 변화하였고, 품목도 점점 다양해지고 있음
○ 화분은 화훼시장을 벗어나 마트로 향하고 있으며 화훼제품은 소형화, 다양화되고 있음
○ 중국인들은 춘절 때 꽃을 가장 많이 소비하고, 주로 붉은 색 계통을 선호 함
○ 백합의 주 소비층은 중류층 이상이며, 선물용보다 춘절에 가장 많이 소비
'백합(소비동향1)'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