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일본 음료 한국산 유통동향 및 경쟁국 동향(유통동향2)
조회1242
한국산 수입규모 및 점유율
한국산 선호도
● ’11년 주 수출시장인 일본에서 대상(DAESANG)의 마시는 홍초가 크게 유행하여 전년대비 5,141.5%증가한 10백만 달러의 수출액을 달성하였음(’10년은 204천불)
........
경쟁국 대비 특성 (생수)
● 프랑스
● 미국
● 이탈리아
● 캐나다
경쟁국 마케팅전략 및 시사점
' 2012 일본 음료 한국산 유통동향 및 경쟁국 동향(유통동향2)'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