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오사카] CVS - 신규 고객 개척에 주력
조회382[일본-오사카] CVS - 신규 고객 개척에 주력
식품소매업은 오랜 기간 슈퍼가 선두를 해왔지만, 금년은 보더리스(국경없는)화 되고 있다. CVS에선 신선의 취급품목을 증가하여 편리성을 상승. 반면, 백화점에선 화제발신 공간이나 푸드몰 등 비의료품 부분을 확대하여 집객을 노린다. CVS와 백화점의 대처를 중심으로 생존을 걸은 비즈니스 모델을 모색한다.
'[일본-오사카] CVS - 신규 고객 개척에 주력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