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고베의 가두거리 한국농수산물 CM방영도」
조회471「오사카 고베의 가두거리 한국농수산물 CM방영도」
한국농수산물식품유통공사는 4∼17일 기간에 오사카 시내와 고베 산노미야 가두비전을 사용하여 CM프로모션을 방영했다.
60초의 긴 CM으로 3월 디지털 간판, 가두비전 등 대량 방영에 이어 새로운 한국농식품광고 모델이 된 인기남성 K-POP그룹의 CNBLUE(씨엔블루)가 댄스뮤직 및 메시지와 함게 한국 농수산물을 소개함. 시원한 댄스뮤직을 BGM에 4인조 CNBLUE가 박자에 맞춰 한국산식품을 PR하고 신규소비자 획득을 겨냥하여 수요를 환기시켰다. 품목은 파프리카와 막걸리, 김과 광어 등의 수산물·수산가공품, 김치, 유자차이며, 사용매체는 가두비전 4곳(요도바시비전우메다, 난바톤보리스테이션, 산노미야쿠모이비전)이다.
출처 : 일본식량신문 2013/11/20
'「오사카 고베의 가두거리 한국농수산물 CM방영도」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