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2.22 2006

러시아 냉동야채식품-소비자의 61%가 여성

조회620

                                    <러시아 냉동야채식품-소비자의 61%가 여성>

 

2005년 한해동안 러시아 주민의 약 4분의 1이 냉동야채식품을 소비한 것으로 나타났다.

Symbol Marketing사의 조사에 따르면, 냉동식품의 소비자는 대부분 여성과 25-54세의 남성이었으며,  특히 여성 소비자의 비율이 61%에 달했다.

 

이들은 대부분 한달에 2-3회 정도 냉동야채식품을 구매하였는데, 이는 냉동야채식품에 대한 수요가 비교적 높고, 지속적이라는 사실을 증명하고 있다.

 

냉동야채중 가장 판매가 뛰어난 제품은 혼합 야채류로 멕시칸 혼합, 하와이언 혼합, 콜리플라워 혼합에 관계없이 모든 냉동제품의 판매가 우수했다.

 

또한 소비자들은 냉동야채식품을 구매함에 있어 우선적으로 상표를 고려하며, 그 다음으로 가격이나 맛을 고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제공 : 모스크바aT센터 윤석황(자료원 : Rosinvest.com 2006. 2. 21일자 보도)

'러시아 냉동야채식품-소비자의 61%가 여성'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러시아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