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오사카] (대상재팬) 홍초의 판매 호조 : 새로운 스트레이트 타입 도입
조회704[일본-오사카] (대상재팬) 홍초의 판매 호조 : 새로운 스트레이트 타입 도입
대상 재팬이 전개하는 마시는 식초 “홍초”의 판매가 순조롭다. 작년부터의 인기가 높아졌지만 1월부터 5월 중순까지 누계로 순조롭게 실적을 늘리고 있다. 음용시장의 중심이 되어있으며 시장 전체에 좋은 영향이 기대되고 있다. “홍초”는 한국의 음용 식초 시장의 점유율 70%를 자랑하는 톱브랜드 상품이다. 한국에선 2005년 7월부터 발매되었으며 일본에선 2010년 4월부터 본격적으로 전개하기 시작했다.
'[일본-오사카] (대상재팬) 홍초의 판매 호조 : 새로운 스트레이트 타입 도입'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