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음,식료품 산업이 일본의 소비자들에 미치는 영향 분석
조회318◈ 주요 내용
- 마루하 레스토랑 시스템(MRS)의 CEO에 따르면 싱가포르 음식 및 문화 페스티벌에 함께 참여하여, 싱가포르의 독특한 음식 문화를 일본으로 도입하는 것에 큰 관심을 나타내고 있음.
- 싱가포르 역시 싱가포르를 기반으로 한 벤처 기업을 설립하여 일본 산업으로 진입할 수 있는 기회로 인식하고 이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음.
- 일본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하기 위하여 싱가포르 기업들은 우선 일본 산업의 니치 시장을 새로운 음식을 통해 진입하는 것을 전략으로, 판매 포인트를 독특하게 가져가는 것이 중요함.
- 싱가포르를 기반으로 한 기업들은 일본의 코스모폴리탄적인 음식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음식 선택폭을 제공하는 측면에서의 시장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음식에 대한 물적 토대와 더불어 관련 서비스도 함께 수출하는 방향으로 전략을 수립하고 있음.
출처 : International Enterprise Singapore (원문링크)
'싱가포르 음,식료품 산업이 일본의 소비자들에 미치는 영향 분석'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