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10.22 2012

일본 에너지드링크 시장서 인삼추출물 함유제품 ‘인기’ (수입통계2)

조회3795

○ 고려인삼을 활용한 에너지음료가 일본 중·장년층 남성에게 인기

 - 최근 일본 내 음료 생산업계에 따르면 현지 식품대기업을 비롯한 음료업체들이

    고려인삼의 인지도를 앞세운 에너지드링크 제품을 앞다퉈 출시하면서 현지에서 좋은 반응

 - 인삼추출물이 함유된 에너지음료시장이 꾸준히 성장 중

 - 2011년 에너지음료시장은 전년대비 5% 증가했다. 주요 소비자는 30~50대 남성(전체 40%)이며,

    10~20대 남녀가 신규 소비층(2010년 8%→2011년 13%)으로 떠오르고 있음

 

 

출처 : 농수산식품뉴스(1368호) 2012. 08. 03

 

'일본 에너지드링크 시장서 인삼추출물 함유제품 ‘인기’ (수입통계2)'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인삼 #유제품 #일본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