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상하이] 매일유업 징동월드와이드(京?全球?)와 전략적 제휴
조회832<매일유업 징둥월드와이드(京?全球?)와 전략적 제휴>
날짜: 2016-2-19 출처 : 新華網
- 매일유업이 전 세계 4위 전자상거래 기업인 중국 징둥월드와이드(JD Worldwide)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중국 온라인 직구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19일 매일유업은 중국 징둥월드와이드(JD Worldwide)에 공식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http://mall.jd.hk/index-183448.html) 를 오픈하고, '앱솔루트 명작' 등 국내산 분유를 비롯해 '맘마밀 요미요미' 등 다양한 유아식 제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 매일유업은 2007년부터 '매일 금전명작' 분유 수출을 통해 중국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고품질 한국산 분유로 시장에서 인정받으며 수출액이 2011년 630만달러에서 2015년 3800만 달러로 대폭 증가했다. 지난해 10월 중국 1위 유아식 기업인 비잉메이트 (Beingmate)와 특수 분유 공동 연구개발을 위한 조인트 벤처 설립 협약(JVA)을 맺고 중국 특수 분유 시장에도 진출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중국 내 영유아 산업이 성장 중인 가운데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 확장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발돋움 할 것"이라고 밝혔다.
'[중국-상하이] 매일유업 징동월드와이드(京?全球?)와 전략적 제휴'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