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를 알면 해외시장이 보인다.
조회399□ 해외마케팅전략에서 트렌드 파악의 중요성이 부상됨에 따라 2007년 해외시장의
주요 트렌드를 파악하고자 식(食), 의(衣), 주(住) 및 통신 생활분야의 2006년
유망상품 사례를 조사 및 분석한 자료입니다.
<차 례>
Ⅰ. 우리는 왜 트렌드(trend)를 주목하는가?
Ⅱ. 식생활 분야 트렌드
1. 플러스알파 (+α) 음식의 대세
2. 유기농 인기 더욱 강화
3. 색다른 상품에 대한 시선 집중
4. 음식에도 찾아온 윤리
5. 판매를 좌우하는 포장기술
Ⅲ. 의생활 분야 트렌드
1. 옷도 이제 과학이다
2. 올해의 유행 색깔은 "그린(green)"
3. 플러스 사이즈의 반란
4. 우리 아이만큼은 최고로 입힌다
5. 입어보고 결정하자
Ⅳ. 주생활 분야 트렌드
1. 돈은 있다, 휴식이 필요하다
2. 실버 소비자를 잡아라!
3. 나 홀로 집에서 즐길래요
4. 초간편의 시대
Ⅴ. 통신생활 분야 트렌드
1. 모여라, 컨버전스(convergence)
2. 고도로 즐거운 세상
3. 소녀, IT를 만나다
자료:kita
'트렌드를 알면 해외시장이 보인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