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5.18 2009

인도네시아-땅콩수입 최대 국가로

조회731

인도네시아 땅콩 수입 최대 국가로

 

인도네시아가 땅콩을 자체적으로 많이 생산을 하고 그와 같은 땅콩재배에 대한 매우 적합한 자연 지리적 조건에도 불구하고 지금 전세계에서 땅콩을 제일 많이 수입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미 1979년도부터 인도네시아의 경우 계속 땅콩을 수입하고 있는 상황하에서 국내 생산을 자급자족화를 오래 전부터 추진해 왔으나, International fianc? Corporation (IFC) 측의 조사에 의하면, 2008년도 통계 국내 땅콩 생산 재배 면적 전체 6631,134헥타르에서 전체 생산 물량 765,057톤 로서 평균 헥타르당 약 1.17톤을 생산하고 있는 셈이라고 밝혔다.

 

국내 땅콩 관련 제조 업체 즉 Garuda Food 의 경우 그 동안 국내 생산 제품의 비중보도는 수입 상품에 대한 비중을 더욱 크게 두고 있었으나, 최근 남부 술라웨씨 지역의 땅콩재배의 확대화로 앞으로 수입 의존비율보다는 국내 자체적으로 보급생산 루트화를 확대화하여 수입을 줄이고 국내 자체적으로 생산되는 우량품질의 땅콩을 적극 활용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Garuda Food 측은 밝히고 있다.

 

자료제공: 싱가포르 aT (Hanna Press)

'인도네시아-땅콩수입 최대 국가로'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인도네시아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