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성공하는 농식품브랜드 마케팅전략’과정 운영
조회482aT, ‘성공하는 농식품브랜드 마케팅전략’과정 운영
6월 4일부터 4주간, 매주 월요일 야간교육 실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6월 4일부터 주 1회, 총 4주간(6/4, 6/11, 6/18, 6/25) aT 농식품유통교육원이 운영하는 ‘성공하는 농식품브랜드 마케팅전략’ 야간 교육과정을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소재의 aT센터에 개설한다.
‘성공하는 농식품브랜드 마케팅전략’ 과정은 브랜드의 중요성이 점차 커지는 농식품 산업에서 브랜드 경쟁력 제고와 마케팅 업무역량 향상을 지원하는 교육이다.
교육내용은 브랜드마케팅의 기본적인 개념 이해를 시작으로 하여 포지셔닝 전략, 마케팅전략, 네이밍 접근방법 제시 및 성공과 실패사례 연구 등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는 전략 수립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번 교육은 식품제조ㆍ가공ㆍ유통업체 및 수출업체 임직원, 농어업인(단체) 등 농식품브랜드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이들을 대상으로 하며 주간 교육에 참가하기 어려운 교육희망자를 위해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실시된다. 교육비는 20만원 중 70%가 국고 지원되므로 자부담금 6만원으로 참가할 수 있다.
교육신청은 홈페이지(http://edu.at.or.kr)에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식품교육팀(031-400-3536)으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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