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10.11 2007

국내 농식품 소매유통의 10대 트랜드

조회384

1. 농식품 온라인판매 비중 지속적으로 증가
2. 유통업체 자체브랜드(PB) 농식품 확대
3.‘로하스(LOHAS) 마케팅’인기
4. 친환경 농산물 시장 규모 지속적으로 확대
5. 신선편이 농산물 시장 급팽창
6. 유통업체 신선식품‘신뢰마케팅’도입 활발
7. 싱글족을 겨냥한 마케팅 강화
8. 농식품‘명품마케팅’확산
9. 유통업체와 산지간 협력강화를 통한 직거래 증가
10. 식품전문기업 인수ㆍ합병(M&A) 확대 및 신사업 진출 붐

 

 

 

 

 

 

 

 

 

자료:농협중앙회

'국내 농식품 소매유통의 10대 트랜드'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키워드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