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통계를 통하여 본 프랑스인들의 초컬렛 시장 분석
조회1117통계를 통하여 본 프랑스인들의 초컬렛 시장 분석
수량, 구입기간, 브랜드 등등 쵸컬렛에 관한 놀라운 구입 수치를 보여드립니다.
크리스마스 기간에 전체의 9프로의 소비가 일어나고 있으며 이 기간동안 쵸컬렛의 달콤함을 만끽합니다.
프랑스인의 98 %가 초콜릿를 구입하고 있으며 Kantar Worldpanel 사에 의하면 연가 99 유로, 18.7 회 구입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평판의 쵸컬렛을 선호하고 있으며 (2013 년 판매량의 32.2 %)으로 사탕 및 조약돌형태(23.7 %)와 과자 (18.9 %)형태의 쵸컬렛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상식과는 달리 아이들의 상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작습니다. 18%의 구매자가35세 이하이고 가장 큰 소비는 중장층으로 21%의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2014년 가구가 구입한 제품은 브랜드 별로는 59%가 LINDIT제품이였다
전통적인 평판초컬렛으로 미카와 Lindt 연간 가국당 16.8 유로에 대해 연간 24.3 유로의 구매를 보이고 있는 두 회사에 비하여, 연간 가구당22.5 유로의 KINDER사와 는 전통적인 평판초컬렛이 아닌Kinder Bueno나 계란모양의 초컬렛으로 괜찬은 수익을 내고 있다.
그림에 대한 자료
프랑스 소비자, 나이, 가구 평균 예산, 판매에 의하여 구매, 상표 데이터 :
10 월 2014 년 기간 2013 년 10 월에 걸쳐 모바일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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