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뉴욕] 캐나다 대형유통업체 타겟(Target), 가격 맞춤 제도시행
조회618[미국-뉴욕] 캐나다 대형유통업체 타겟(Target), 가격 맞춤 제도시행
대형 유통업체인 타켓(Target)의 캐나다 내 입지가 점점 좁아지는 가운데 가격 맞춤 제도(Price Matching Policy) 시행을 통해 다시 한번 캐나다 고객 점유율 제고를 시도한다.
이로써 기존의 가격 맞춤 적용범위를 넓혀 고객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그들이 원하는 물건을 타겟에서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게 됐다.
가격 맞춤 서비스를 적용 받기 위해 소비자는 경쟁업체의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의 전단지를 타겟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이번 가격 맞춤 제도가 적용되는 경쟁업체는 Amazon.ca, Walmart.ca, Bestbuy.ca, ToyrsRUs.ca, BabiesRUS.ca, CanadianTire.ca, Futureshop.ca, Sears.ca 등이 있으며 아마존과 같은Online Marketplace(온라인 마켓플레이스)는 제외된다.
*Online Marketplace: 누구나 판매할 물건을 인터넷 사이트에 올려 물건을 판매하거나 필요한 물건을 구매하는 방식의 인터넷 중계 쇼핑몰
출처: Canadian Grocer 2014.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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