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Olam사, 미국 Gilroy Foods & Flavors 인수
조회895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는 곡물회사인 Olam International이, 미국 ConAgra Foods가 소유하고 있는 Gilroy Foods & Flavors의 건조 및 채소 사업부문을 U$ 2.5억에 인수하였다.
ConAgra Foods는 Gilroy사의 양념 및 조미료 부문을 흡수통합하고, 자사의 핵심 브랜드인 Healthy Choice, Chef Boyardee 및 Egg Beaters에 주력하기로 결정 하였다.
동 인수로, Olam사는 미국에 소재하고 있는 Gilroy사의 7개 공장 및 시설, 그리고 관계 종업원 전원을 인수하기로 하였으며, 또한 ConAgra Foods의 채소제품 수요를 계속 공급해주기로 하였다.
Olam의 Shekhar Anantharaman 수석이사는, 동 인수가 Olam사의 조미료 및 건조식품 부문의 성장전략의 일환으로, Olam사의 기존 건조 채소부문과 합하면 향후 연간 U$ 3~3.5억의 매출이 기대된다고 설명하였다. Olam Americas의 John Gibbons사장은, 세계의 식품회사들이 식재료 및 원료를 외주하는 추세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추가적인 레버리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하였다.
(자료원: The Strait Times, 2010-06-09)
'[싱가포르] Olam사, 미국 Gilroy Foods & Flavors 인수'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