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LA] 탄산수 판매량 증가, 탄산청량음료 판매량 감소
조회644Wells Fargo Securities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4 주간의 청량음료 판매는 감소하였고 탄산수 판매량은 증가하였다고 밝혔다. 탄산 청량음료는 0.8%의 가격 상승으로 이 기간 동안 달러 판매량이 0.2% 감소했다. 대량 판매는 0.9% 감소하였다. 그러나 코카콜라 (Coca-Cola Co.)는 이러한 추세를 역전시켜 달러와 대량 판매가 모두 1.1 % 증가했다. 스프라이트 (Sprite)와 판타 (Fanta)는 최근 마케팅 캠페인에서 밀레니엄 세대를 목표로 삼았고 비디오 콘텐츠 및 통합 가상현실과 같은 디지털 기술에 중점을 두어 홍보를 하였다.,
시사점 :
선도적인 스파클링 워터 브랜드들은 젊은 소비자를 겨냥한다. 이들은 일반 물보다 다양한 맛들의 스파클링 워터를 선호한다. 밀레니엄들 상대로 한 마케팅은 최근 세계 생수 시장의 탄산수가 20% 이상으로 상승한 이유 중 하나라고 볼 수 있다.
출처: Food Dive (12.15)
'[미국-LA] 탄산수 판매량 증가, 탄산청량음료 판매량 감소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