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10.01 2012

[싱가포르]도심 비즈니스 구역에 저가 푸드코트 오픈

조회393

도심 지역의 직장인은 사회적기업인 NTUC Foodfare가 설립한 대규모 푸드코트에서 저렴한 식사를 할 수 있게 되었다. Marina Bay Financial Centre(MBFC)는 치킨 라이스 를 $3.50에, 미고랭을 $4에 판매하고 있다.

이 가격은 도심지역의 주변 다른 푸드코트보다 저렴한 가격이다. NTUC 협동조합원들에게는 $1.40부터 시작되는 저렴한 식사도 제공된다.

MBFC의 Tower 3의 2층에 위치하여 스포츠 바와 라운지등을 갖추고있으며 전광판을 통해 금융 정보와 최신 뉴스도 볼 수 있도록 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다. 온라인 www.foodfareonline.com 으로도 식사 주문이 가능하며 익스프레스 줄에서 주문한 음식을 픽업할 수 있다. 푸드코트는 주중에는 오전 8시-오후10시까지 영업하며 토요일은 오전 8시-오후 3시까지 영업한다. 일요일은 휴무이다. 중식, 인도, 일식, 서양식 등 14가지의 음식이 제공된다. Sakae Sushi와 Go India 등의 체인 음식점도 이 푸드코트안에 임대해 있다.

향후에 임금과 식재료비가 오른다면 음식 가격이 오를 수 있겠지만 NTUC Foodfare은 도심 MBFC를 장기 임대하는 등의 방법으로 저렴한 음식 가격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NTUC Foodfare는 Shenton Way 또는 Raffles Place에 추가로 푸드코트 매장을 오픈 할 예정이다.

 

(The Straits Times, 2012년 9월 27일)

 

'[싱가포르]도심 비즈니스 구역에 저가 푸드코트 오픈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싱가포르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