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9.17 2014

영국으로부터의 허브차 수입(최근이슈)

조회382

Pukka Herb는 영국의 가장 큰 허브 공급업체 중 하나이다. Pukka Herb는 최근 열 가지 종류의 허브티를 인도에 수출하기로 하였다. 홍차와 녹차를 포함해서 다양한 범위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12년 동안 영국에서 30,000박스가 넘는 허브티를 생산한 이 업체는 1,500만 박스 정도의 생산량에 도달하기 위해서 설비를 늘릴 계획이라고 하였다. 이는 증가하는 차 수요를 반증한다.

 

Pukka 차는 높은 질의 유기농 농장에서 자란 허브를 이용하여 만들며 인공적인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건강 제품이라고 Pukka Herb의 상품 디렉터는 전하고 있다.

 

이러한 인식 때문에 Pukka는 운송 상에 어떠한 유지를 위한 화학약품 따위를 사용하지 않으려 노력하며, Pukka의 이사는 상품라인이 모두 강력한 산화 방지제에 의해 보호된다고 밝혔다.

 

Pukka Tea는 인도의 어느 지역에서든 소매업체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Bigbasket과 같은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한 박스 당 375Rs~400Rs에 구입이 가능하다. Pukka의 허브 상품은 공정무역을 통해 거래되고 있다.

 

 

# 이슈 대응방안

 

인도는 차 음용 인구가 많아 수요에 대한 잠재성이 많은 시장으로 여겨지고 있으나, 국내 기업들의 주요 수출국은 아니었다. 최근 영국의 유명 차 생산기업이 생산량 확대와 더불어 인도 시장에 진출한 사례가 나오면서, 인도 소비자들이 자국산 차류 뿐만 아니라 외국산 차류에 대한 소비도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 앞으로 인도 차류 시장에 꾸준한 모니터링이 필요한 때이다.

 

출처: F&B News  2014.09.05
http://www.fnbnews.com/article/detnews.asp?articleid=36017&sectionid=3

     

'영국으로부터의 허브차 수입(최근이슈)'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영국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