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2.02 2005

일본 산토리(주) 소주아이템 4개 카테고리로 구분 본격 마케팅 추진

조회126
 

일본의 대표적 주류 메이커인 산토리(주)는 2005년 소주 사업에서 적극적인 마케팅 전개를 추진하기 위해 소주 아이템을 「메인브랜드」, 「특별 브랜드」, 「한국소주」「뉴 소주」의 4개 카테고리로 구분, 수요의 환기, 확대와 브랜드력의 육성, 강화에 대처한다.

 

을류 소주의 전략은 신장되고 있는 「한국 소주」와 「뉴 소주」의 양 시장에 집중하고 한국 소주의 경우, 04년 국내 판매수량에서 톱(동사 추정, 전년대비 18% 증가 463만상자)을 차지한 「경월」의 지위를 더 한층 확고히 다질 계획이다.

 

자료 : 도쿄농업무역관 (일본식량신문 2/2)

'일본 산토리(주) 소주아이템 4개 카테고리로 구분 본격 마케팅 추진'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소주 #일본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