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오사카] 흑맥주, 젊은 층에게도 인기 - 쌉쌀하고 가볍게 톡쏘는 쓴 맛이 신선함으로
조회621[일본-오사카] 흑맥주, 젊은 층에게도 인기 - 쌉쌀하고 가볍게 톡쏘는 쓴 맛이 신선함으로
시장 축소 경향에 있는 맥주 음료 시장에서 진하고 쓴 맛이 나는 흑맥주류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아시히맥주나 삿포르맥주가 주력 상품으로 ‘흑’을 연이어 품목 추가하고 있다. 일부 중고년 대상이었지만, 종래보다도 산뜻한 맛이나 적당한 가격감으로부터 젊은 층에게도 저변이 확대되고 있다. 저알콜 음료 등으로 다양화하는 소비자 기호를 사로잡아, 2012년 시장 규모는 전년의 7배 성장할 것이 예상된다.
'[일본-오사카] 흑맥주, 젊은 층에게도 인기 - 쌉쌀하고 가볍게 톡쏘는 쓴 맛이 신선함으로'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