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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21 2009

썬토리 위스키(신상품)

조회1325
□ 제 품 명

 ? 현지명 : 썬토리 위스키「角?(카쿠빙)」(サントリ? ウイスキ?「角?)

 ? 브랜드 : 썬토리 위스키(サントリ? ウイスキ?)

□ 제조회사 : 썬토리 홀딩스 주식회사(サントリ?ホ?ルディングス株式?社) 

 ? 주  소 : ?530-8203 大阪府大阪市北?堂島浜2-1-40

 ? 전  화 : 012-139-310(고객센터)

□ 생산시기 : 1937년 10월 8일

□ 제품용도 및 특성

 ? 1937년에 탄생한 「角?」. 마일드하고 풍부한 향으로 일본의 위스키 팬들에게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음.

 ? 角?의 특징이기도 한 버본의 달콤하고 향기로운 바닐라 같은 달콤한 향기가 특징임.

 ? 角?의 드라이함이 하이볼에 의해 더욱 두드러져 상쾌감이 UP!

 ? 식사와 잘 맞는 술로 탄산에 의해 기름기를 씻어 버리는 효과가 있어 요리의 맛을 한층 돋보이게 함


□ 제품원료 : 몰트, 그레인

□ 포장방법

 ? 표기사항 : 품명, 성분, 원료명, 용량, 유통기한, 제조자, 바코드 등

□ 보관방법 : 직사광선을 피해 상온에서 보존

판매가격 및 주요 거래처 : 1,414엔(현지소비가격) / 전국 슈퍼마켓, 주류 판매점 등

□ 소비자 동향

 ? 음료 및 주류 일본 대형업체인 산토리가 주력 상품인「角?(카쿠빙)」판매 확대를 위해 카쿠빙을 활용한 하이볼

   홍보에 주력하고 있음.

  ※ 하이볼(High Ball) : 위스키를 포함한 스피릿을 베이스로 탄산수 등을 섞어 희석시킨 술. 일본에서는 1950년대에

      크게 유행했었음  ? 산토리에서는 주류를 취급하는 음식점 등에 하이볼 타워(하이볼 제조?판매기 / 그림 ① 참조) 제공하면서 적극적으로

   홍보?판촉. 작년 말 전국에서 약 15,000개 점포였던 하이볼 판매 점포는 올해 7월말 4만개 점포까지 증가.


 ? 하이볼은 맥주보다 다소 저렴한 점이 최근 절약 지향의 일본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점포 측에서도

   탄산수 등의 원가가 싸기 때문에 비교적 수익률이 높아 소비자와 점포가 모두 만족하는 상품이라고 할 수 있음.


 ? 한편, 슈퍼에서는 가정용으로 ‘캔 하이볼’ 이외에, 위스키와 탄산수 세트 상품과 하이볼 전용 탄산수가 등장. 대형

   슈퍼마켓 이온에서는 PB상품 하이볼 전용 탄산수의 매출이 8월에 들어서 전년대비 20% 증가했고,

   이즈미야(イズミヤ)

 ? 경기침체로 가정에서의 ‘내식화(?食/가정식)’가 진행되는 가운데 산뜻한 맛으로 식사에도 잘 어울리는 점이 인기를

   얻게 된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되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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