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3.24 2015

[미국-뉴욕]북부 캐나다 대표 유통업체, 대규모 신선식품 확장 계획 공개

조회1295

북부 캐나다 최대 규모 유통업체인 North West Company는 향후 3년간 매장 확장은 물론 신제품 출시를 위해 약 $1500만 달러 이상의 예산을 사용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North West Company 는 현재 224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대부분 Northern, North market, Quick Stop 등의 이름으로 북미 캐나다에 위치해있고 서부 캐나다에 Giant Tiger라는 이름의 매장 또한 31개 보유하고 있다.

 

North West Company 측은 이번 계획에 대해 어떤 방식을 통해 진행할 것인지 공개하고 있지 않은 상황이지만 이번 계획의 주목적은 에너지 효율을 높인 냉장 및 전기 시설 구비, 소비자 대상 더 다양한 신선식품 제공 및 질적 향상 등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업체의 한 관계자는 “시간이 지날수록 우리 고객들은 편의성, 더 다양한 신선식품, 일자리 기회 등을 기대하는 만큼 당사의 이번 계획을 통해 소비자들의 이러한 요구에 부합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할 것이다.

 

그리고 2011년 이후 북부 캐나다에 위치한 North West Company 내 신선식품판매가 25% 이상 꾸준히 증가할 수 있었던 것은 연방정부에서 북부 캐나다 내 거주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신선식품 비용의 일부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인 Nutrition North program의 역할이 컸다.

 

그러나 그러한 이유보다도 당사에서 노력했던 운송비용 및 식품폐기물 절감 등으로 인해 얻게 된 이득이 오롯이 북부 캐나다에 위치한 소비자들에게 혜택으로 돌아간 것이 더 중요한 역할을 했을 것이라고 본다.” 라고 말했다.

 

◇ 출처 Canadian Grocer 2015.3.10

'[미국-뉴욕]북부 캐나다 대표 유통업체, 대규모 신선식품 확장 계획 공개'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미국 #캐나다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