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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24 2013

[미국-LA]매운맛 대신 단맛 식품업계 매상 변화 (소비동향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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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LA]매운맛 대신 단맛 식품업계 매상 변화

 

 ‘불황형 스트레스 해소 식품’으로 떠오른 매운맛 상품의 인기가 한풀 꺾이고 단맛 식품이 강세다. 7일 롯데마트가 지난해부터 올 4월까지 자사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4월 큰 폭의 성장세를 기록한 매운맛 제품의 판매가 지난달에는 급감했다.고춧가루 매출은 지난해 4월 동월 대비 61.1% 치솟았지만, 올 4월에는 동월 대비 39.9%나 오히려 줄었다.

매운고추 판매도 지난해 4월엔 37.1%의 신장률을 기록했지만 지난달에는 32.4% 감소했다. 고추장은 지난해 4월의 경우 10.1% 매출이 증가한 반면 올 4월에는 지난해보다 31.9% 하락했다.

 
출처: 미주 한국일보

 

LA aT Ce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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