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세이유, 네트 슈퍼 강화
조회304(일본) 세이유, 네트 슈퍼 확충
세이유는 네트슈퍼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사이트를 전면적으로 쇄신하여 이용자가 실제 점포에서 물건을 살 때와 동일한 레이아웃으로 변경하였다. 네트슈퍼 대응점포도 110점으로 늘려 배달망도 확충하였다.
지금까지는 저가판매를 전략으로 하였으나 앞으로는 네트슈퍼도 함께 새로운 성장사업으로 키워나갈 계획이다.
세이유 네트사이트는 당근을 구매하기 위해 사이트에 들어가면, 산지와 가격을 표시한 당근의 바로 옆에 점포에서의 인접 판매대 상품인 양배추, 가지, 버섯류 등이 소개되어 있다. 정육판매장에서 미국산 소고기를 찾으면, 국산 돼지고기나 스테이크 소스가 함께 표시된다.
상품이 판매대에 진열되어 있는 리얼한 점포를 재현하여 구매의 편리함을 의식하였다. 세이유는 네트슈퍼의 확충으로 점포에서 배송하는 것이 아니라, 전용 배송센터를 만들어 점포가 없는 지역을 포함하여 전국에 상품을 배송한다.
-출처: 일경MJ신문 2013.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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