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1.16 2009

(일본) 신상품, 즉석 쌀밥식품

조회833
 

(일본) 신상품, 즉석 쌀밥식품


  즉석면의 톱 메이커 닛신식품이 쌀밥시장 개척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전자 렌지에서 조리하는 인스턴트 쌀밥식품「Go Fan(고항)」을 3월 2일부터 전국에서 발매한다. 주부층을 타겟으로 년간 판매 10억엔(약370만개)을 목표하고 있다.


  가열시간은 5분 30초로 밥을 지어 건조・가공한 상태로 소비자는 물을 넣어 전자렌즈로 가열하는 것으로 볶음밥 또는 치킨라이스 등 3종류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원료인 쌀은 2008년산 국산 쌀로 사용량은 약320톤이다. 동사의 쌀밥상품의 판매는 1967년, 75년, 86년에 이어 4번째의 도전이다. 즉석면 제품과의 상승효과로 판매 증대를 노리고 있다. (1식 284엔)


 ・ 자료원: 일본농업신문 1. 16일자 자료 (동경 aT 센터)

'(일본) 신상품, 즉석 쌀밥식품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쌀 #일본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