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오사카] 오츄겐(お中元)겨냥한 판매가 본격화
조회599[일본-오사카] 오츄겐(お中元)겨냥한 판매가 본격화
‘여름나기 제품’으로 쥬스가 인기
전국의 백화점과 슈퍼 등의 중원(1) 상전이 본격화되었다. 올해는 절전의 여름을 맞이하여, ‘여름나기 제품’과 ‘여름타는 것을 방지’를 겨냥한 주스와 빙과제품 확보에 힘을 기울이고 있는 기업이 많다. 법인수요가 감퇴하고, 자택용에 값이 싼 식품을 요구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것으로부터, 특용상품의 확대에도 힘을 쏟고 있다. 20~40대의 젊은 세대의 수요환기에, 여성끼리의 선물에 적합한 상품카탈로그를 발행하는 등의 움직임도 보이고 있다.
'[일본-오사카] 오츄겐(お中元)겨냥한 판매가 본격화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