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5.16 2013

조제분유 소비동향 (소비동향2)

조회1202

소비 양극화


영유아 조제분유의 주요 구매층은 1980년대에 출생한 2, 30대로 이들은 분유구매시 가격도 고려하지만 해외고급브랜드를

더 선호하는 편이고, 저소득층의 경우는 가격의 영향을 많이 받는 것으로 나타남
이런 경향은 거주도시별보다는 소득별 차이가 더욱 뚜렷하여, 소득이 높을수록 구매 시 가격보다 브랜드에 더 큰 영향을

받고 소득이 낮을수록 가격에 더 많은 영향을 받음

구매요인분석


수입 브랜드의 절대적인 우세


영유아 조제분유 브랜드별 판매순위

 

출처: aT Focus (2013.3월호) 중국 소비자 농식품 인식조사 및 유제품 수입시장 동향.pdf p24~p27

 

 

'조제분유 소비동향 (소비동향2)'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