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12.26 2014

[일본-오사카] 지역별 맛 취향을 반영한 일본 편의점 판매 전략분석

조회1126

[일본-오사카] 지역별 맛 취향을 반영한 일본 편의점 판매 전략분석

 

- ‘14년 편의점 카운터 패스트 푸드 4천억엔 시장규모, 차별화 된 어묵 오뎅 출시

 

- 전국을 7개의 지역으로 나눠 각 지역의 니즈에 맞추어서 오뎅 국물·재료를 전명 재검토

 

- 간사이지역 식문화를 고려한 세븐일레븐의 어묵 오뎅 판매전략 서일본 프로젝트

 

- “한국 ○○지역산을 강조하는 등 story를 입혀서 부가가치를 높이는 전략 필요

 

 

* 첨부파일 참조

 

자료작성 및 문의 : 오사카aT센터 이무라마유 +81-06-6260-7661

 

'[일본-오사카] 지역별 맛 취향을 반영한 일본 편의점 판매 전략분석'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