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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27 2006

인도의 차(Tea), 러시아 판매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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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도의 차(Tea), 러시아 판매전략>

 

인도의 차(Tea)협회는 인도차를 판매하는 러시아 회사에 원산지가 인도임을 증명하는 로고를 사용할 수 있도록 허가하는 방안을 검토중이다.

 

인도무역공사(STC)는 <로리미 트레이드>를 비롯한 <마이>, <삽산>, <그란드> 등의 러시아 차전문회사와 합작으로 인도에서 생산된 차의 무게를 재고, 품질을 분류하는 공장을 건립할 계획도 가지고 있다.

 

이와같은 인도의 결정은 최근 러시아에서 인도산 차의 수요가 계속 감소하고 있는 것과 관련이 있다.

러시아 시장에서 인도산 차의 판매는 2004년 4만5천톤이었고, 2005년에는 3만8천톤 판매에 그쳤기 때문이다.

 

제공 : 모스크바aT센터 윤석황(자료원 : teatips.ru. 2006. 3. 24일자 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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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인도 #러시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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