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 향신료, 가을 식품 시장 지배(최근이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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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박 향신료가 늘어나는 인기로 인해 수익성을 보이면서 많은 기업들이 호박 향신료를 이용한 메뉴를 통해 트렌드에 합류하려고 하고 있다. 호박맛 인기 제품은 셀 수 없이 많다. 미국의 플레이버앤프레그런스스페셜티(Flavor and Fragrance Specialties)는 비누, 양초, 향수, 케이크, 버터, 파스타 그 밖의 다양한 제품에 사용되는 호박 향신료를 생산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 기업은 1990년부터 계절적 판매를 증가시키기 위한 특별 메뉴를 고심하고 있던 커피숍을 위해 호박맛 제품을 선보인 이후로 호박 향신료를 개발하고 생산해 왔다.
호박맛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은 꾸준한 수요를 보이고 있다. 스타벅스는 최근 몇 년 동안 매년 8천만 달러 규모의 호박 라떼를 판매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향신료를 이용해 만드는 호박맛 제품은 동시에 자연식품환경운동가들로부터 합성 성분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다고 비판을 받고 있기도 하다.
# 이슈 대응방안
매년 가을 시즌이 되면 호박맛의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호박향 향신료 등의 원료 제품에 대한 수요도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 참고 자료
http://www.theatlantic.com/business/archive/2014/10/the-company-that-tested-out-pumpkin-spice-foie-gras-mashed-potatoes/381192/
http://www.specialtyfood.com/news-trends/featured-articles/article/flavors-behind-pumpkin-sp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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