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소프트한 식감과 맛을 추구하는 상품 인기
조회562일본 식품업계가 인구 감소 등으로 점점 어려워져 가는 가운데
부드러운 맛을 추구하는 젊은 구매층을 겨냥한 상품들이 힛트
- 씹어도 턱이 피곤하지 않게 부드럽게 만든 껍이 3개월만에 3,000만개 판매
(제조사 : 롯데 / 품명 : 핏츠)
- 산미가 강하지 않는 식초 2월 발매 이래 200만개 판매
(미츠칸 / 야사시이오스)
- 걸죽한 식감 대신 청량음료와 같이 마시기 쉽게 만든 야채쥬스 20대 인기
(카고메 / 야채생활100리후렛슈)
출처 : 일문경제신문(2009. 7. 7일자)
'일본, 소프트한 식감과 맛을 추구하는 상품 인기'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