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7.09 2009

일본, 소프트한 식감과 맛을 추구하는 상품 인기

조회562

일본 식품업계가 인구 감소 등으로 점점 어려워져 가는 가운데

부드러운 맛을 추구하는 젊은 구매층을 겨냥한 상품들이 힛트

 - 씹어도 턱이 피곤하지 않게 부드럽게 만든 껍이 3개월만에 3,000만개 판매

   (제조사 : 롯데 / 품명 : 핏츠)

 - 산미가 강하지 않는 식초 2월 발매 이래 200만개 판매

    (미츠칸 / 야사시이오스)

 - 걸죽한 식감 대신 청량음료와 같이 마시기 쉽게 만든 야채쥬스 20대 인기

    (카고메 / 야채생활100리후렛슈)

 

출처 : 일문경제신문(2009. 7. 7일자)

'일본, 소프트한 식감과 맛을 추구하는 상품 인기'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단감 #일본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