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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03 2013

단감(유통동향1)

조회247

- 캐나다의 식품유통은 크게 식품 도매업, 식품 소매업, 식품 서비스업, 식품 중개업으로 나누어지며, 식품부분의 판매의

   90%가 슈퍼마켓, 잡화점, 전문식품점에서 이루어지며, 나머지는 약국, 건강식품 스토어, 주유소 등에서 이루어지고

   있음

 

- 식품중개업자는 가공업체의 판매 대리인으로 활동하며 식품소비 및 식품 서비스 분야로 공급되는 품목의 31%를

   점유하고 있고 최근 들어 그 역할이 점차 증가하는 추세에 있음


- 식품소매 분야는 상위 10개 회사가 국가전체 매출의 86%를 점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집중형태는 지역별로 심화되어

   있음

 

- 식품소매 분야의 연간 성장률은 1.5% 수준이며, 시장이 안정화되어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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